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센터 홈페이지를 방문 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현대 사회는 21세기 선진 복지 사회로 가는 시점에서 예상치 못한 범죄 발생의 증가로 인해 본인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범죄 피해자가 될 수 있는 위험성에 노출 된 현실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범죄피해를 입은 피해자들은
범죄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경제적 1차 피해뿐만 아니라

주위로부터 오는 사생활의 침해, 신변에 대한 모욕적인 취급 등 2차 적인 피해로 고통과 아픔 가운데 있으며, 그건 비단 피해자 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주변사람들까지도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갈수록 흉포 해 지는 범죄로 인하여 범죄 피해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며 그 피해는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 체계와 주변사람들 까지도 영향이 확산되므로 다양한 지원과 종합적인 보호 서비스체계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속초지역(고성,양양)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김기언 속초지역(고성,양양)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김기언
  • 유관기관 협조
    법무부, 검찰, 유관기관과의긴밀한 협조 체제
  • 지원사업
    생계비, 치료비, 심리치료비 등다양한 지원사업
  • 제도화
    자활과 복지차원의 선진화된프로그램 제도화
저희 속초지역(고성,양양)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피해를 당하고도 속수무책으로 그 고통을 홀로 감당하고 있는..

범죄피해자 분들을 위해 전문상담, 의료, 법률, 경제적 지원뿐만 아니라, 피해자 회복과 인권보호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입니다.
또한 저의 속초지역(고성, 양양)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전국 60개의 센터와 인프라를 구축하여 다양한 서비스 협력으로 지역 내 범죄 피해로 인해 고통을 당하는 분들이 속히 고통에서 벗어나 희망을 찾도록 최선을 다하는 봉사자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범죄피해자 여러분!
언제든지 노-크 해 주십시오.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